10/19/2016

Panasonic 파나소닉 4K30p대응의 메디컬용 휴대용 레코더 시스템"POVCAM"을 개발





파나소닉 주식 회사는, 의료 용도용 메모리 카드·포터블 리코더"AG-MDR25", 및  4K콤팩트 카메라 헤드"AG-MDC20"의 시제품을 개발했다.



이 2기종은 신제품"POVCAM"로 2017년 봄의 발매를 예정하고 있으며 가격은 미정.

AG-MDR25는 SDXC메모리 카드 대응의 더블 SD메모리 카드 슬롯을 갖추고 릴레이 기록에 한 장시간의 연속 기록이 가능하다.
AG-MDC20과 별도 판매의 전용 케이블로 접속하고 4K(3840×2160)30p영상 녹화가 가능하고 카메라의 조작을 레코드 측에서 할 수 있다.
조작부는 멤브레인 시트로 커버한 스위치를 채용하고 소독용 에탄올에서의 제거가 용이하다는 특징이 있다.

3G-SDI입출력, 마이크/라인 입력, HDMI출력과 LAN단자를 갖추고 있으며 PC/태블릿으로 카메라 리모트(줌, 포커스, 아이리스 외)이 가능하다.
또 녹화 도중 PC/태블릿으로 모니터링, 또 수록 후에 수록 파일의 FTP서버 전송을 할 수 있다.

AG-MDC20은 광학 20배 줌 렌즈, 16축 독립 색 보정 기능, 무영 등 색 재현 모드, 무영 등의 고휘도 아래에 있어서도 작동하며, 해상도 열화를 방지하고 적절한 밝기에 조정 가능한 광학 ND필터 설정, 암 작동시의 촬영에서도 영상의 움직임을 억제하는
5축 하이브리드화 흔들림 보정 등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