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2016

JBL PROFESSIONAL의 포터블 PA시스템 "EON ONE" 발매



히비노 주식 회사는 JBL PROFESSIONAL의 포터블 PA시스템"EON ONE"을 2016년 10월 13일부터 발매한다.
가격은 98,000엔.

EON ONE는, 서브 우퍼의 배면에 고역용 스피커와 2개의 연결 부분을 수납하도록 PA시스템의 세팅이 가능하다.
스탠드나 폴, 배선도 불필요하고 Bluetooth에 의한 음성 입력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스마트 폰 등의 대응 기기와 버튼 하나로 페어링 수 있으며, BGM의 재생을 무선에서 할 수 있다.
톱 패널에는 한 손으로 운반에 편리한 핸들을 장착하였다.



서브 우퍼의 배면에 스피커와 2개의 연결 부분을 수납 가능
고음역대용 스피커는 2인치의 드라이버 유닛 6개를 세로 방향의 라인형으로 배열하여 간섭을 최소화하는 독자 기술의 Directivity Control Geometry를 채용하였다.
고음역대 스피커의 높이는 연결 부품의 사용 갯수에 의한 3단계에서 선택할 수 있어 무대에 맞춘 세팅이 가능하다.

출력 파워 380W, 최대 음압 118dB SPL의 대음량을 출력하고 넓은 장소도 전방에서 후방까지 균일하게 커버한다.
또, 파워드 믹서를 채용하고 있어 모노럴 입력×2, 스테레오 입력×2의 합계 6채널의 믹서를 내장하였다.
모노입력은 마이크/라인 입력 수준의 전환 스위치나, 고역와 저주파 통과의 독립된 음질 조절, ON/OFF가 가능한 리버브 이펙트를 탑재하였고,
이외에도 입력 신호를 수신하고 출력하는 모니터 출력 단자를 갖추고 있어 모니터용 PA시스템의 확장, 녹음 기기의 접속에도 이용 가능하다.
바디의 소재는 가볍고 질긴 폴리 프로필렌. 파워 업에는 Class D를 채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