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5/2016

Harmonic 소프트웨어 기반 CCAP 솔루션 "CableOS 시스템」을 발표


Harmonic는 소프트웨어 기반의 CCAP 솔루션 "CableOS 시스템」을 발표했다. 


CableOS 솔루션은 기가비트 용량으로의 전환이 가능하며, 헤드 엔드와 허브 사업자의 설비 공간, 전력 제약 문제를 해결한다.

Harmonic의 사장 겸 최고 경영자 인 패트릭 허쉬 맨 씨는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있다.

"차세대 기가비트 광대역 서비스의 전개에 의해 오늘의 케이블 사업자에 대해 매우 큰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기반 CableOS 솔루션은 이 기회를 활용할 수뿐만 아니라 분산 형 액세스 아키텍처에 관련된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기반 기술 개발의 Harmonic 사의 전문성을 활용 한 CableOS은 고객의 서비스 운영을 단순화하고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TCO를 절감합니다."

소프트웨어 기반의 CMTS 코어 서버 및 풀 스펙트럼 DOC SIS 3.1 원격 PHY 시스템을 탑재 한 CableOS 핵심 소프트웨어는 헤드 엔드 허브 데이터 센터의 1-RU COTS의 Intel 프로세서 기반 서버에서 실행된다. 
CableOS는 사업자 집중 CCAP의 전개에 의해 공간과 소비 전력을 최대 75 % 절감 할 수 있으며, 원격 PHY 배포에서는 90 % 이상 절감이 가능하다고한다.

기존의 케이블 액세스 인프라에서 새로운 DOC SIS 3.1 규격으로의 전환 및 합리화뿐만 아니라 CableOS 솔루션은 기존의 케이블 액세스 아키텍처에서 사용자에게 비용 혜택을 줄 수있는 중앙 집중식 아키텍처 화면 기간 인 RF 포트 밀도를 제공하고있다. 

SCTE 사의 최고 기술 책임자 크리스 바스 티앙 씨는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있다.
"SCTE 회사는 네트워크 가상화 및 케이블 액세스 기능의 소프트웨어 화를 진행하고 있으며, 케이블 사업자에게는 큰 장점이 될 것을 믿습니다. 
확실성, 보안, 서비스 수준을 유지하면서 헤드 엔드에서 매우 작은 풋 프린트를 가능하게하는 것은 업계에서 큰 걸음이며, Harmonic 회사는이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CableOS는 현재 북미와 유럽 등 여러 Tier-1 케이블 MSO에서 시험 전개 중이며, 2016 년 4 분기에 시작 예정.

댓글 없음: